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MW드라이기 구매후기

by 평생건강하게살자 2023. 3. 3.
반응형

오늘은 JMW 드라이기 구매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실제 제품명은 JMW M5001A PLUS입니다. 이 JMW 드라이기는 시중에서 인기 많은 드라이기로 유명합니다. 그렇기에 한 번 구매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JMK드라이기
JMK 드라이기 구매후기용 사진


JMW 드라이기 구매후기

원래도 같은 제품으로 2년넘게 사용중입니다 엄마가 오셔서 써보시더니 오실때마다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하나 더 주문해서 선물해 드렸어요 안그래도 부쩍 머리카락이 너무 빠지셨는데 전에 사용중이던 제품이 머리 말리시는데 오래 걸리신다고 대충 말리고 바로 머리핀을 꽂으시더라구요;; 진작에 사드렸어야 했는데 드라이기를 받으시고 잘마른다고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했습니다 JMW드라이기 써본 뒤로는 다른 드라이기는 못 쓸 정도로 그정도로 만족감이 높은 제품입니다.

주변에 추천할 정도로 성능도 좋구요 바람세기, 작동법, 무게,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들어요 일단 항공기모터로 허리까지 오는 긴머리도 빨리 마르더라구요 찬바람, 따뜻한바람 조절 가능하며 바람세기도 2단계로 작동버튼을 누르거나 올리고 내리기만하면 되서 작동법이 쉽고 간단합니다 (버튼이 굉장이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바람이 세서 그런가 소리는 좀 큰것같기도 해요 제 기준에는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라 밤에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흡임망도 돌려서 이물질등을 청소가능하며 손잡이 그립감도 편안하게 잡혀요 선연결 부분도 꼬임 방지 연질 코드선이 2m로 적당하며 사용중 꼬임은 없더라구요.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 성능 다 마음에 들고 에너지 호율도 좋아서 앞으로도 계속 JMW드라이로 계속 사용 하려구요 먼저 사용중인 제품도 아직 고장 한 번 안났어요 무엇보다 엄마가 너무 좋다고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시고 친구분들께 자랑도 했다고 하시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조금이나마 엄마의 머리카락이 안빠지시면 좋을 것 같다는 의미있는 구매였습니다 사은품도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인생 신세계 드라이기라는 JMW드라이기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어느날부턴가 이상한 굉음을 내며 이상한 냄새를 풍기며 언젠간 날 잡아먹겠다 싶어 드라이기를 사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드라이기는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어서 정보도 별로 없고 뭘 사야할지 막막... 인터넷으로 열심히 서치하며 정보획득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블로그나 맘카페에서 많이 추천하는게 JMW 항공모터 였어요. 사실 그전까지 JMW는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꽤 유명한 브랜드였더라구요.

미용실 드라이기라고 하고, 바람세기가 강해서 머리를 빨리 말려준다고 하여 혹했지만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좀 망설여졌습니다. 기존엔 3만원대? 정도 되는 제품을 쓰고 있었어서 그냥 그런 레벨로 살까하다가 여기서 쿠폰도 주고해서 큰 할인혜택을 누리고 사은품까지 누리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마케팅의 노예인 저에겐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었어요.

다이* 같이 몇십 만원짜리도 있는데 그건 좀 넘사벽이고 이 정도라도 나에게 쓰자라는 마음으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사실 제 머리카락이 가는 편이어서 머리가 푸석푸석 해 보이고 날라다니는 머리라 금방 상하기도 하거든요. 조금이라도 좋은 드라이기를 사면 그래도 좀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그리고 또 매력적으로 다가왔던 부분은 냉풍이 정말 차갑게 나온다는 후기들이었습니다. 기존 사용 제품은 냉풍으로 해도 뜨뜨미지근한 바람이 나왔었고, 열풍모드에서 약풍으로 하면 따뜻한 바람이 나와서 헤어 스타일링이 되지 않고, 그래서 늘 강풍모드로 해서 스타일링을 하려니까 머리가 너무 많이 날려서 힘들었었거든요. 그래서 온도조절이 확실한 상품이 좋겠다 싶었습니다. 드라이기 한번 사면 몇 년은 써야하니까요.

상품 배송오기만을 학수고대하다가 드디어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열어보니 일단 매끈하게 잘빠진 디자인이 맘에 들었고, 사이즈가 기존에 쓰던 것보다 큰데도 의외로 가벼워서 다시한번 감동ㅠ작동을 해보니 역시나 상품설명과 후기에 나온대로 온도조절 확실하고 바람세기 빵빵하고 흠잡을 곳이 없더라구요.

그러면서 왜 그렇게 며칠이나 고민을 했을까... 전혀 돈이 아깝지 않고 오히려 가격대비 가성비 너무 좋은 상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소음은 그냥 드라이기 소음정도에요. 근데 머리 정말 빨리 말리는 시간이 단축되니까 소음을 듣는 시간도 단축됩니다.스타일링도 너무 부드럽게 잘되요. 전에꺼는 롤빗으로 드라이기 대고 머리를 펼때 뭔가 머리가 타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없이 아주 부드럽게 스타일링이 됩니다.

샵에서 쓰는 드라이기라고 하잖아요. 저는 미용사분들이 아주 스킬이 좋아서 미용실에서 드라이해주면 다른 줄 알았는데 100% 그런 건 아니고 드라이기도 한몫하는 거라는 걸 알았어요. 스타일링 편하고 잘 되니까 그만큼 또 시간 절감됩니다. 어쨌든 JMW는 제 인생에선 드라이기의 신세계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나름 뭐 하나 살 때 굉장히 정보도 많이 찾아보고 후기도 진짜 열심히 보고, 평이 좋지 않은 후기들도 보며 제품이 가격대비 가치가 있는지 신중하게 검토하고 결정하는 스타일인데 그런 고민하지 마시라고 디테일하게 후기 남겨봅니다. 고가의 제품은 써보지않아서 고가제품과 비교할수는 없지만 저처럼 저가제품 쓰시던 분은 고민 말고 선택하세요. 후회없을거에요~^^


이렇게 오늘은 JMW 드라이기 실제 구매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반응형